부산신장검사 – 강선우 내과의원를 당신이 무시하면 안되는 15가지 이유

한국인 병자들의 건선 특징과 요법법에 대한 실험 논문을 국내외 학회에 발표해 온 강남동약한의원 의료진이 한약을 베이스로 한 혼합 생약 추출물로 건선 예방 또는 처치용 약학적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.

생약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건선 예방 또는 처치용 약학적 조성물’에 관한 이번 특허는 강남동의 한 한방병원 이00·양00 박사,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양00 교수팀의 협업으로 진행되었으며, 한국한의약진흥원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의 지원을 취득했다.

만성 난치성 피부질병으로 꼽히는 건선은 자가면역계 질환의 하나다. 두피에서 손발까지 전신에 걸쳐 빨간 http://www.bbc.co.uk/search?q=부산신장내과 발진과 하얀 각질이 과다 생성되는 것이 전형적인 상태가다. 이번 특허 추출물은 이러한 증상을 생성하는 각질 부산혈액투석 형성 세포(keratinocyte)의 비정상적인 증식을 억제해 건선을 예방 및 처치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.

이00 박사는 “특허를 받은 혼합 생약 추출물은 한의사 병원에서 환자에게 투약하고 있는 ‘P1-07’ 요법을 기반으로 셀(cell) 연구 결과 항(抗)-건선 효과가 검사됐다.”고 이야기했다.

해당 처치으로 중증 건선을 처치한 실제 임상례에 대한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양00 박사는 “이미 임상에서 다체로운 건선 증상에 적용되고 있는 처치이 셀 단위 공부에서도 효과가 확인된 만큼, 이후에도 여러 임상 처방들에 대한 연구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치료제 개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고 추가로 말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